본문 바로가기

루어낚시/장비

기간산업 KG7 오징게임 832 AS 후기 및 에깅시즌 준비

728x90
SMALL

보관중인 로드 천집에서 꺼내 한 컷~ 심플하다.

난 원래 라이트게임만 하는 낚시꾼인다. 라이트게임만 하던 사람이 갑자기 에깅 준비라니..
추석 연휴에 본가 들러 부친께서 안 쓰시는 낚시장비를 영입하게 됐는데 그게 에깅로드이다 보니 자연스레 에깅으로~ ㅋ

들고 오게된 로드의 정체는 기간산업 KG7 832M

들고오게된 물건은 국산 티탄가이드로 유명한 기간산업의 플래그십 에깅로드 KG7 오징게임 832M.
이런 로드가 있다는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 제작사 홈페이지 링크 하나 살포시 남겨본다.
지금은 단종되서 제조사 홈피에도 극히 일부의 정보만 남아 있고, 검색해봐도 로드 실물사진 조차도 보기 힘들다.

 

KG7 OZING GAME (오징 게임)

로드올

www.rodall.co.kr

 

아... 사용전에 장비 점검을 하다보니 탑가이드 청녹발견!!

들고온 장비를 찬찬히 살펴보니 탑가이드에 청녹발견... 티탄 가이드라 부식에 무적이라고 생각하였으나...
탑가이드의 경우는 티탄 이온코팅이라 민물세척등의 관리를 해줘야 한단다. (기간산업 고객지원팀 확인)
그리하여 탑가이드 수리요청을 하게되었는데... 그로 부터 며칠 후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버트 가이드도 휘어져
있어 선조치 차원에서 추가로 수리작업을 하였다는 연락을 받았다. 오오 감동!!

청녹이 발생했더 탑가이드 교체 후 재탄생!!

오오!! 수리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가이드 자체를 교체한 경우.. 에폭시 두툼하고 이쁘게 잘 올라간게 맘에 든다.

요건 같이 동반교체한 버트가이드

같이 교체한 버트가이드. 두툼하고 이쁘게 올라간 에폭시 상태가 깔끔하고, 가이드도 새제품이라 반질반질!
이번에 기간산업사 로드 AS 처음 받아봤는데 결과물이 너무 좋아서(?) 대만족 했다.
라겜시즌 다가오는데 라이트게임 로드 2점 정도 생각중인거 있었는데 그것도 한 번 구해서 써보고 싶어지네 ㅎㅎ;

엔드그립과 포그립사이에 보이는 로드 스펙 인쇄

기간산업사 로드는 스펙인쇄가 특이하게 저 부분에 되어있다. 손이 잘 안가는 부위라 그런지 아직도 새삥느낌ㅋ

아버지께서 몇 시즌 동안 주력으로 사용했던 로드라 그런지 에바에 적당한 사용감이 보인다.   

릴시트가 사진상으로는 다운락 같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업락 릴시트이다. 난 업락 선호하는 사람이라 쌩큐 ㅋ

덩달아 딸려온? 18 이그지스트 3천번

원래 18 이그지스트 3000CH 모델인데 SLPW 3000S 스풀과 90MM 더블핸들로 나름 튜닝을 해봤다.
에깅입문자가 쓰기에는 차고 넘치는 장비를 구하게 되어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아부지 고맙습니다 ㅎㅎ;

덩달아 딸려온 2호기 3.5호 에기들 러시~

아버지께서 내가 에깅해보겠다 같이 내어주신 에기셋트.. 베란다 짐정리하면서 나온 것들이 저래 많다 ㄷㄷ;;

훅캡에 달아 놓으니 주렁주렁~ ㅋ

인제 출조만 하면 되는데!!! 영덕 어디 한 귀퉁이에서 에기 신나게 뜯기고 있는 어설픈 사람 보이면..
그게 바로 나일거 같은 예감? ㅋㅋ

 

기간산업 3GO 오징 게임 무늬오징어 에깅루어대 : 커피 네스트

맛있는 원두커피와 낚시를 같이즐겨보자! 커피네스트

smartstore.naver.com

 

기간산업 티탄하츠 오징게임 무늬오징어 에깅루어대 : 커피 네스트

맛있는 커피와 낚시를 같이즐겨보자! 커피네스트

smartstore.naver.com

▲커피와 낚시를 같이 즐겨보자! 글쓴이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니다!  와서 구경 1번 해주세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