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어낚시

아.. 낚시꾼들 창고는 다 이렇겠죠?

728x90
SMALL

낚시꾼들 경력이 쌓이면 이래저래 살림살이가 늘어나는게 보통입니다. 

안 늘어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런분들 보시면 부지런하게 장비 정리 잘 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루어낚시 연차로 14년 정도 됐는데 그 동안 장르 이동도 몇 번 하고 세월이 쌓이다보니 짐이 이렇게 늘었네요.

아.... 이게 멉니까 ㅋㅋㅋ

집에 보관하다가 눈치가 보여 회사 창고로 옮겨왔는데 꼬라지가 쫌....  슬슬 눈치가 보일려고 합니다. 

태클박스 3개, 쿨러 1개, 구명자켓, 각종 소품류 등등 아이고미 ㅋㅋ

한 소리 듣기전에 날 잡아서 치워야지 하다가 점점 더 쌓이고 있는데 빨리 정리해야겠습니다. 

낚시꾼 여러분, 다가오는 겨울시즌 출조 어한기를 맞아 짐정리 한 번 깔끔하게 해주시면 와이프분들께 사랑받을겁니다!!

덧 : 근데 저는 라이트게임, 그 중에서도 볼락이 주 장르라 어한기가 아니라 본격 시즌입니다. 더 지저분해질듯 ㅋㅋㅋ

 

기간산업 3GO 락피쉬게임 볼락루어대 : 커피 네스트

맛있는 원두커피와 낚시를 같이 즐겨보자! 커피네스트

smartstore.naver.com

 

 

기간산업 티탄하츠 오징게임 무늬오징어 에깅루어대 : 커피 네스트

맛있는 커피와 낚시를 같이즐겨보자! 커피네스트

smartstore.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