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 전 과거사~ ㅋ

와하하~ 달려라 달려~ 맨체야~

728x90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하하~ 드디어 국민오버 달성! 감격의 순간입니다.

  그 동안 뿔딱램에 발목이 잡혀있단 저의 맨체스터 4200+ 가 드디어 임자를 만났습니다.

  정민형님에게 PC4000 하이닉스 램 방입받아서 장착하고 찍은 스샷입니다.

   2.75G 가뿐하게 찍어주니 이거 썰렁하기까지 합니다. 하이닉스램 좋군요 :)

   일단 기본램타로 2.75G 는 달성했으니깐 램타 풀어서 3G 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민형님 말씀으로는 FSB 260 까지는 먹어준다는데 램타 풀면 어디까지 올라갈란지는 미지수네요 ㅎㅎ;

   으하하하~ 이거 기분 너무 좋습니다.  별로 하는일은 없지만 오랫만에 오버클럭 지대로 함 해보겠네요.

   그런데 아수스 보드 이거 좀 이상합니다. 제가 설정을 잘못만졌는지 FSB 250 먹이니깐 배수가 8로 고정되는

   괴현상이 생겨서 강제로 11배수 설정하니 글픽카드 과오버 증상처럼 화면이 깨지면서 프리징 걸리기를 수차례
 
   반복하더군요. 램은 이미 검증된 제품이라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헐헐.. 결국 씨모스 디폴트로 되돌리고

   램과 씨퓨 설정만 바꿔서 리부팅하니 FSB 250에 11배수 제대로 인식하는군요 :)
   
   HT 링크도 4배수 설정하니 FSB 250 이랑 딱 맞아떨어져서 1000 찍어주네요 :) 깔끔깔끔~ 합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이 녀석 역시 물건입니다. 디폴트에서 500Mhz 넘게 오버했는데도 온도가 매우 낮습니다.

   톨레도코어 발열 많다고 하지만 인피니티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고 있네요 ㅎㅎㅎㅎ;

   달려라 달려~ 맨체야~ 0633주차 BPMW 의 포텐셜을 보여다오~

LIST